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

일어일문학과

메뉴

채용공고

제목 - 설명
  • [그린서비스] 10월 25일 ‘온라인 상담회’ 일본어 통역사 모집안내 – 마감 10월 18일(화)

    • 등록일
      2022-10-12
    • 조회수
      230

다음과 같이 수출상담회 통역사 님을 모집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은 지원 및 추천 바랍니다.

<다 음>

1. 행사개요

1) 이번행사는 대한민국 산업 활성화를 위한 국제행사입니다.

유수한 바이어들이 대거 참석 예정이오니 통역사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2) (주)그린서비스는 본 행사의 공식통역업체로 상담통역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.

비즈니스 통역 경험과 다국적 회사 취업 기회로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. 행사안내

1) 행사명 : 온라인 상담회

2) 장소 : 인천송도 홀리데이인

3) 일자 : 10월 25일

4) 행사시간: 09:00~18:00

 

3. 모집공고

1) 모집언어:

일본어 00명 – 13만원 [세전]

2) 지원마감: 10월 13일(목) 13:00까지

3) 업무내용: 해외바이어-국내업체간 통역

4) 복 장: 정장 또는 세미정장 (국제행사이므로 필수입니다)

5) 지원자격: 관련 언어 능통자 / 수출상담회 및 전시통역 경험 풍부한 자 / 온라인 상담회 진행 유경험자(진행 가능자)

6) 우대조건: 통,번역대학원 재학생 또는 졸업생 / 외국 대학교 졸업생 및 유학생

* 통역확인증 및 경력증 발급 가능하십니다.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* 이력서에 통역이 가능하다는 내용 (예/경력 또는 최종학력 등) 꼭 써주셔야 합니다.

어학점수 있으신 분들은 기재 요청 바랍니다.

* 확정되신 분들께 개별적으로 연락 드립니다.

* 행사일 이전 이메일로 교육 자료 송부하여 드립니다.

* 통역 비용은 교통비, 식대, 숙박비 포함 세전으로 안내 드립니다.

* 행사 일정에 따라 인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* 주변에 함께 일정 가능하신 분들께 해당 공고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7) 지원방법: 학력, 경력 위주로 작성한 국문이력서 1부를 당사 이메일 greentrans21@naver.com 으로 송부

(보내실때 제목에 <행사명-이름> 기재 바람)

ex) <인천송도 – 성함>

8) 문의사항: 그린서비스 이메일(greentrans21@naver.com)
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