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모집부문
모집부문
|
수행업무
|
MD
|
브랜드/상품 기획 및 소싱 운영
사내/외 파트너십을 통한 매장/상품 운영 |
브랜드개발
|
마켓/트렌드 분석 기반 상품/신규 카테고리 발굴 및 기획
채널 타겟 고객형 상품기획 및 개발, 신규 브랜드 론칭 |
■공통지원자격
∙ 국내외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중 인턴십 근무(11월 중순), 12월 입사 가능자
∙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,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
■해당 직무 담당자는 이런 일을 합니다 🙂
MD
∙ 마켓/트렌드 분석 기반 브랜드/상품 기획 및 소싱
∙ 협력사 파트너십 및 사내 협업을 통한 상품 운영
∙ 다채널(TV/모바일/TC 등) 매장 운영 및 실적 리뷰
브랜드개발
∙ 마켓/트렌드 분석 기반 상품/신규 카테고리 발굴 및 기획
∙ 채널 타겟 고객형 상품기획 및 개발, 신규 브랜드 론칭
■지원자격/우대사항 이런 역량을 갖추신 분들을 찾습니다!
모집부문
|
지원자격/우대사항
|
MD
|
∙ 마켓/상품에 대한 분석력 및 고객니즈 파악 능력
∙ 상품 소싱 및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협상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
∙ 프로세스에 대한 빠른 이해력과 스케줄 관리를 위한 꼼꼼함
∙ 상황의 변화에 따른 유연한 상품 운영 및 판매 역량
■우대사항
∙ 데이터 분석 및 활용에 관심과 경험이 있으신 분
∙ 영업/마케팅에 관심과 경험이 있으신 분
|
브랜드개발
|
∙ 모바일 커머스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기반으로
신규 상품 기획에 관심 있으신 분
∙ 데이터 분석 및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선호하시는 분
∙ IT, 디자인, 마케팅 등 다양한 직군과 원활하게
소통하고 협업할 수 있는 분
■우대사항
∙ 새로운 시장, 신규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으신 분
∙ MS Office, Adobe 등 소프트웨어 활용 역량을 갖추신 분 |
■전형절차
서류 접수 [9/6(월)~9/17(금)] 인적성 검사(온라인) [10월 초] 실무면접 [10월 중순]
임원 면접 [11월초] 인턴십(채용연계형,2주) [11월 중순] 최종 Review [11월말]
입사 [12월 초]
∙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 (대면/비대면 면접 등)
∙ 각 전형별 일정은 합격자 대상으로 개별 안내합니다.
∙ 인턴십 종료 후, 결과에 따라 신입사원(정규직)으로 채용될 예정입니다.
∙ 지원서 또는 제출 서류상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∙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,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■지원 방법
GS 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지원 : https://gsretail.recruiter.co.kr
■기타 문의
채용 담당자 : kim.ky2@gsret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