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

일어일문학과

메뉴

채용공고

제목 - 설명

[인턴] 고객서비스(CS) 전략기획
업무내용 – 고객 서비스 개선 및 고도화 전략 수립/운영

– VOC 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

– 국내/외 VOC 관리 및 고객서비스 만족도 개선

– 국내/외 고객센터 운영지원(CAFE24/SAP 등 시스템 활용) 업무

핵심역량 – 고객중심 마인드를 가진 원활한 커뮤니케이션 소유자

– 주어진 업무 뿐만이 아닌 스스로 문제를 찾고 해결해 나가는 자

자격요건 [필수자격]

– 대학교 4년제(학사) 이상

– 영어 커뮤니케이션이 가능한 분 [Business Level 이상]

– Office 활용 능력(Excel, Powerpoint) 상급 이상

[우대사항]

– 파이썬, SQL등 활용 경험 또는 자격증을 소지한 분

– 데이터 분석에 대한 이해도를 갖춘 분

– 콜센터 관련 고객서비스 업무에 경험이 있는 분

– 중국어 커뮤니케이션이 가능한 분 [Business Level 이상]

기타사항 [고용형태]

– 인턴 계약직 (3개월)

* 기간 내 근무우수자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

[급여 및 처우]

– 월 250만원 (제세공과금 포함)

[근무조건]

– 근무시간: 시차출퇴근제도 시행 (오전 8시 ~ 11시 사이 30분 단위로 출근시간 선택)

– 근무지: 잠실 롯데월드타워 에이피알 본사

– 일 8시간(휴게시간 1시간 별도), 주 40시간 근무

접수는 채용홈페이지(https://apr.recruiter.co.kr/app/jobnotice/view?systemKindCode=MRS2&jobnoticeSn=70387)

 

문의사항 등의 회신은 에이피알 채용 메일(recruit@apr-in.com)을 통해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.

상단으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