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숭실대학교 창업지원단입니다.
다름이 아니라, 저희 창업지원단에서는 이번 10월 17일까지 창업경진대회의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.
본 경진대회는 총 11팀에 상금을 지원해주는 행사로 창업을 꿈꾸는 각 학과 학생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사료됩니다.
간략한 개요는 아래와 같으며 신청서 양식과 홍보물을 함께 송부드립니다.
(숭실대 재학생은 대학생부문으로 접수해주시면 되며 휴학생 및 대학원생은 일반인 부문으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! )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– 아 래 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-
□ 신청방법 및 대상
○ 신청기간 : 2017.10.10.(화) 14:00 ~ 2017.10.17.(화) 17:00
첨부파일 신청서 작성하여 E-mail 송부
* 파일명 : 슈퍼스타 통합 창업경진대회 신청서_일반인_신청자 성명
○ 참가대상 : 예비창업자 및 창업초기기업(3년 미만)
○ 제외대상
–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아이템
– 동일 아이템으로 수상 경력이 있는 아이디어
– 모집공고일 기준 창업 3년 이상 창업자(팀)
□ 제출서류
○ ‘슈퍼스타 통합 창업경진대회 신청서’ 1부 *첨부파일 참조
○ 사업자등록증(기 창업자에 한함)
□ 선정절차 및 심사방법
○ 선정 절차 : 1차 사업계획서 서류심사 후 멘토링(전문가와 창업자 1:1매칭)으로 사업계획을 고도화 하고 2차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시상팀 선발
1차 서류심사
선정 수
2차 발표심사
선정 수
|
일반인
|
전국 대학원생, 대학 휴학생 및 일반인
|
10개 팀
|
5개 팀
|
대학생
|
교내 대학 재학생
|
12개 팀
|
6개 팀
|
○ 심사 방법 : 각 트랙 평가위원별 창업자 보유역량, 창업아이템의 기술성 및 사업성 등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을 산출
□ 추진일정
단 계
|
세부내용
|
일 정
|
신청기간
|
참가자(팀) 모집
|
~2017.10.17.
|
1차 서류심사
|
온라인 서류평가
|
2017.10.18.~19.
|
1차 서류심사 발표
|
이메일 및 문자 통보
|
2017.10.20.
|
멘토링
|
1차 서류심사 통과자 대상 멘토링
|
2017.10.23.~31.
|
2차 발표평가 및 시상
|
트랙별 발표평가 및 시상식
|
2017.11.03.
|
*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
□ 지원내용
시상구분
|
시상편수
|
상금
|
일반인
|
대상
|
1팀
|
300만원
|
최우수상
|
2팀
|
200만원
|
우수상
|
2팀
|
150만원
|
대학생
|
대상
|
1팀
|
300만원
|
최우수상
|
2팀
|
200만원
|
우수상
|
3팀
|
100만원
|
□ 문의처
○ 숭실대학교 창업지원단
※ 전화 : 02-820-0016
안소정 드림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숭실대학교 / 창업교육·지원팀
156-743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 벤처관 207-6호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