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여자대학교 2014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안내
|
■ 개설기간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-
2014년 12월 16일(화) ~ 2015년 1월 12일(월)
* 기간 중 월~금요일까지 수업 진행 (총 16일간 수업)
* [휴강] 공휴일, 12월 26일 근로자의 날 대체휴무, 1월 2일 신년 휴무 관계로 수업 없음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-
■ 개설과목 조회 –11월 18일(화)부터 조회 가능(예정)
1. 서울여자대학교 홈페이지
(www.swu.ac.kr)→ 재학생
→ 종합정보시스템
(로그인
ID : guest, PW : guest)
→ 수업시스템 → 개설관리 → 개설과목조회 → <학년도 학기> 지정 후 조회
2. 세부시간표(교시/시간)
1교시(09:00~10:15) 2교시(10:30~11:45) 3교시(12:00~13:15)
4교시(13:30~14:45) 5교시(15:00~16:15) 6교시(16:30~17:45)
3. 강의실은 수업 개시일 전일에 최종 확인
■ 수강신청방법
명단발송
|
귀 대학에서 학점교류 허가된 학생
– 수강신청희망자 명단(첨부 양식)을 2014.11.20(목)까지 공문 송부
|
임시학번 확인
|
2014.11.21(금), 17:30부터 서울여대 학사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
|
수강신청기간
|
2014.11.24(월) ∼ 11.26(수) 10:00~20:00* 추가 수강신청/정정기간 없음
|
방법
|
소속 학교에 신청 후 -> 임시학번 확인(서울여대 홈페이지 공지사항) -> 직접 수강신청
(홈페이지www.swu.ac.kr→ 재학생→종합정보시스템 ID:임시학번 PW: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→수강시스템→수강관리→수강신청)
|
신청가능학점
|
최대 6학점까지
|
■ 폐강과목 공지
1차 폐강과목 공지: 2014.11.27.(목) 오전(예정)
1차 폐강과목 후속 조치: [1차 폐강과목 수강신청자 수강정정] 2013.11.27.(목) 10:00~20:00
종합정보시스템→수강관리→수강신청에서 직접 수강정정
(*1차 폐강과목 미 정정 시 일괄 삭제처리)
3. 최종 폐강과목 공지: 2014.12.9.(화) 10:00이후] 2014.12.10.(수) 10:00~17:00
학사지원팀 (학생누리관 211호) 직접 방문. 미 정정시 일괄 환불 처리함.
5. 폐강 기준: 과목 당 최종 수강료 납부자가 10명 미만일 경우 폐강 (10명부터 설강)
■ 등록금 납부
1. 수강료: 학점 당 75,300원 / 0학점 과목 13,000원
2. 고지서 출력: 2014.12.3.(수)~12.5(금)
3. 수강료 납부기간: 2014.12.4.(목)~12.5(금) 09:00~16:00 * 추가 납부기간 없음
4. 수강료 납부처: 우리은행 전국지점 또는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(수수료 개인부담)
* 개인별 우리은행가상계좌번호는 등록금고지서에 인쇄되어 있음
5. 수강료 납부확인: 수강료 납부 익일부터 수강신청내역에서 등록 확인 가능
6. 수강신청 과목 중 일부만 납부 불가
■ 환불 및 중도포기
1. 환불가능과목: 수강인원 11명이상 인 과목 중 10명 남을 때까지 신청가능 (선착순)
(10명 미만인 경우에는 개설기준이 미 충족되므로 환불신청 불가)
2. 환불기준:
· 계절학기 시작 전 (~12.15) : 전액 환불
· 총 수업일수의 1/3 경과 전 (12.16~12.23): 납입금의 2/3 환불
· 총 수업일수의 1/3 경과한 날부터 총 수업일수의 1/2 경과 전 (12.24~12.29): 납입금의 1/2 환불
· 총 수업일수의 1/2 경과 후 (12.30~) : 반환하지 않음
3. 수강중도포기: 총 수업일수의 1/2 이전까지 가능
· 위 기간 중 환불 및 중도포기 등으로 수강인원이 10명이 남게 되는 시점의 학생부터는 수강중도포기는 가능하나 환불은 불가 (학사지원팀에 방문하여 상담 및 서약서 작성 후 신청 가능함)
· 수강중도포기 신청한 과목은 원상복구 불가
4. 환불신청방법:
·수강취소/중도포기기간: 2014.12.12.(금) 10:00~
·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에서 해당과목을 직접 삭제함(10:00~20:00). 5. 지급일: 계절학기 종료 후 일괄 지급 예정(계좌번호 미입력자는 지급 지연)
■ 강의실 조회
1. 2014.12.15.(월) 10:00부터 조회 가능
2. 조회 방법: 서울여대 홈페이지→재학생→시간표/강의실조회
■ 주의사항
1. 수강신청 과목 중 일부만 등록금 납부 불가. 수강신청 마지막 날까지 최종 수강신청 과목을 확정바람.
2. 수강신청 종료 후 수강정정 불가 (단, 수업이 폐강된 경우에 한하여 정정 및 환불 가능)
3. 종합정보시스템→개설과목조회의 “수강대상”란의 자격을 확인하시고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■ 문의 : 서울여자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(☎ 970-5923)
2014. 11. 10
서 울 여 자 대 학 교 총 장